해를 삼킨 레오나/달을 삼킨 레오나 출시일 프리뷰 인게임

안녕하세요 친절한이상해씨 입니다

11월 28일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레오나의 신스킨이 나온다고하는데요

제가 아주 좋아하는 챔피언이고 자주하는 챔피언이라 아주기대하고있습니다

저는 나오자마자 사려고 미리 rp까지 충전해놓고 기다리고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해를 삼킨 레오나 달을 삼킨 레오나 프리뷰 및 인게임에 대해서 진행하겠습니다 


2018/11/25 - [리그오브레전드/롤 소식] - 파자마 이즈리얼 미스포츈 룰루 럭스 소라카 인게임

시간나시면 위에 글도 봐주세요 ! 클릭 !


해를 삼킨 레오나 달을 삼킨 레오나 

일반 모습입니다 외관이 정말 멋있게 디자인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색감과 디자인은 해를 삼킨 레오나가 더 멋있네요


요번 스킨은 신기하게 궁을 쓰면 상태가 지속되는 모습으로 바뀌는데요

죽을 때 까지 저렇게 모습이 바뀝니다 

이것도 역시 헬멧?을 쓰는 해를 삼킨 레오나 쪽에 점수를 더 주고싶습니다 활활 타오르는 느낌이랄까요? 레오나의 태양컨셉과 아주어울리네요 


귀환 버튼 누를 시 나오는 인게임입니다 

발레를 하듯이 빙빙돌며 귀환합니다 귀환모습은 달을 삼킨 레오나가 더 멋있네요 

달빛아래서 춤춘다는 느낌인가요 느낌을 잘 살린거같아요 


q를 사용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이건 둘다 개성이 강해서 어느것이 더 멋있다고는 단정짓지못하겠군요 


다음은 w시전시 이펙트 인게임입니다 

해를 삼킨레오나는 일식을 나타내는듯한 방패 이펙트가 등장하고 

달을 삼킨 레오나는 선명한 초승달이 나타나는 이펙트가 생기는데 인상적이네요 

둘다 너무 멋있어요 



e 시전시 나오는 이펙트입니다 

저는 달을 삼킨 레오나 쪽이 더 강력하게 들어가는거같아요 검은파랑의 느낌이 아주 좋네요 

둘다 너무 멋져서 매판 무얼 쓸지 정말 고민할거같아요 


다음은 궁시전 모습입니다 

gif 편집기술을 몰라서 짧은 이펙트밖에 못올려드려서 죄송합니다 시간이 날 때 

공부해서 gif 만들어서 다음스킨 프리뷰 인게임 때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렸듯이 요번 스킨은 궁을 사용하면 죽을 때 까지 지속되는 얼굴 쪽 이펙트가 생깁니다

 해를 삼킨 레오나는 투구를 쓰는거같고 달을 삼킨 레오나는 달빛이 얼굴을 비추는거같아요 


이상으로 해를 삼킨 레오나 달을 삼킨 레오나 프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출시일은 2018년 11월 28일 오후4시 라고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친절한이상해씨" 도 검색 부탁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