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이즈리얼 미스포츈 룰루 럭스 소라카 인게임

안녕하세요 친절한이상해씨 입니다


네 요번 롤 8.23 패치로 파자마 파티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수호자 시리즈의 크로마버전으로 나왔으면 했는데 

그냥 팔아버리네요 라이엇의 상술 ㅡ,ㅡ 그러나 너무 예뻐서 바로 사고싶은 욕심이 드는 스킨입니다 바로 파자마 이즈리얼 미스포츈 룰루 럭스 소라카 인게임 

보러가실게요 고고~




기본 모션과 궁모션입니다 

개인적으로 궁모션과 투사체가 이즈리얼의 모든스킬모션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네요 뭔가 아기자기해서 쎄보이는걸 좋아하는저로써는 별로지만 귀여운거 좋아하시느분들은 극호감이 될 거 같아요 저 투사체는 독수리가 날아가는건가요 ? 다시봐도 굉장히 이쁘네요 



다음은 파자마 수호자 피스포츈입니다 


기본모션과 궁모션을 보여드릴게요 

기본모션은 뭐 그냥그렇네요 딲히 맘에 들진않지만 궁모션이 개인적으로 파자마 이즈리얼처럼 마음에 듭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지는않아요 저는 레전더리 미스포츈스킨이 가장 이쁜거같아요 


다음은 파자마 룰루입니다

너무귀여워요 저는 원래 겨울동화 룰루가 가장 이쁘다고 생각해왔는데 

이 스킨이 출시되고나서부터 마음이 바뀌었어요 귀여운 룰루 컨셉에 알맞은 파자마까지 아주예뻐요 픽스가 아주귀여운 친구로 변했네요 


사진은 기본모션과 Q스킬 모션을 첨부해드렸습니다  Q모션과 픽스가 굉장히 이쁘게 변한거같습니다 강추드립니다 


다음은 파자마 럭스입니다


파자마럭스 그냥 무난하네요 하지만 궁 이펙트는 선명하고 노랑핑크빛을 도는건가요? 모든스킨중에서 가장 이쁜거같아요 근데 일반 기본외관은 그냥그렇네요 

럭스역시 취향을 많이탈거같습니다


파자마 소라카 입니다 


파자마 소라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제가 파자마 소라카 인게임을 봤는데요 

귀환모션과 기본모션이 가장이쁜거같습니다

특히 파자마 소라카는 귀환 할 때 날개가생기면서 날라가는 귀환모션인데

뭔가 천사컨셉의 소라카가 생각나는거같아서 개인적으로 극호인

파자마 소라카입니다 


네 제가 준비한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떻게 도움이되셨나요? 오타나 지적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히 피드백하겠습니다 방문감사하고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 그럼 이만 파자마 이즈리얼 마스포츈 룰루 럭스 소라카 인게임

글 마무리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친절한이상해씨" 도 검색 부탁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