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레오나 공략 룬 스킬트리 템트리 카운터

리그오브레전드/공략|2018. 11. 16. 00:12

안녕하세요 친절한이상해씨 입니다


오늘도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하나를 공략하려합니다

바로 제가 자주하는 챔피언 레오나입니다. 레오나는 현재 1티어 서폿챔피언으로서 3판중 한판은 무조건 우리팀이거나 

상대팀인 경우가 많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챔피언입니다. 강력한 cc기와 탱킹능력 3가지 기절 cc로 상대 딜러나 암살자를 저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오늘은 그런 사기 챔피언 레오나를 공략하며 레오나의 룬과 스킬트리 그리고 카운터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룬과 스킬트리


우선 레어나의 룬과 스킬트리부터 알려드로고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점화점멸을 고정으로합니다

아무래도 레오나는 공격적인 진입 성향을 가진 챔피언이라 탈진같은 수비적인 스펠보다 

상대를 빠르게 제압하는 점화가 좋다고생각하고 항상 고정으로가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탈진의 위력은 쎄집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의 특성에 따라 스펠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거니까 참고만해주세요 !

그리고 스킬트리는 weq 를 고정으로합니다 

eq는 올려봤자 데미지가 거기서 거기입니다 그러나 w는 올리수록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높아져서 서폿으로서의 탱킹능력이 아주좋아집니다 무조건 w선마를 해주세요 ! ~ 


아이템과 룬


아이템은 무조건 타곤산을 올려주세요 앞라인 무빙을 해야하는 레오나는 상대 원딜의

평타를 맞으면서 버티려면 타곤산만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그리고 좀 흥하고 공격적으로 가고싶다면 지크의 융합을 가시면 딜이 더 쎄지고

그냥 그렇고 좀 애매한 상황이다하면 그냥 솔라리를 먼저올리는게좋습니다 

필자는 두 아이템을 다 올리는편입니다 두 아이템의 시너지 효과가 좋다고 생각하기에 

꼭 두 아이템 올려주세요 

그리고 상대가 ad가 많다면 기사의 맹세와 란두인을 올려주시고 구원은 3 4코어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ap가 많다면 헤르메스의 신발로 바꿔주시고 망령의 두건 상위템을 상황에 맞게 골라주시면 됩니다.



룬은 여진을 필수로 듭니다


왼쪽 메인 룬을 고정으로가고 영감을 선택해서 찍어줍니다

상대가 견제가 심하다면 비스킷을 보험으로가는게 좋고 

팽팽한 라인전이 될거같으면 외상이나 초시계를 가주세요

그리고 필자는 쿨감을 고정으로가는 편입니다.


카운터는 쓰레쉬가있습니다 진입이 아예 되질않아 맞기만 하니 라인전은 최대한 후진입이 좋습니다 ~~!


네 이렇게 해서 오늘 롤 레오나 공략 룬 스킬트리 템트리 카운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방문해주셔서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레오나 공략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창에 "친절한이상해씨" 도 검색 부탁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