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성공 승인조건 파악완료

애드센스|2018. 12. 19. 16:14


애드센스 2차로 도전하게되었어요 

결과는 깔끔하게 승인성공하게되었네요 무언가 저도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들처럼 뭔가 된거같은기분이 된거같은데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인거같아요 제가 어떻게하느냐의 따라서 저의 애드센스 수익금도 증가하게되겠죠? 열심히 검색해가면서 공부중입니다 저는 공부말고 이런데에는 기가 막히게 집중하는거같아요 애드센스 승인 받고나니 뭔가 너무 허전하네요 이렇게 쉬웠다니 

근데 승인신청하고 너무 오래걸렸네요. 약 2주반에서 3주정도 걸린거같아요 승인 메일이 오는데 

1차도전에서는 2일만에 메일로 결과가 왔는데 요번에는 너무 오래걸려서 다시 구글링을 통해서 애드센스 신청소식 감감무소식을 피하는방법을 알게되고 1주일뒤에 승인메일이 왔네요 


제가 발견한 애드센스 승인조건은 정말 별거 아닌거같으면서 알려진 정보와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검색하고 오신분들은 아마 승인조건을 보고오셨을거에요

일단 저의 1차도전부터 알려드릴게요 

1차도전에서는 글 약 8개 정도에서 애드센스 신청을했고 실패했습니다 

결과 알림메일에는 정확한 이류를 제시해주지않아서 뭐가 문제이지하고 고민한적이있었서요 


네이버 구글에 엄청 검색해봤죠 대체 승인조건이 뭘까?

많은 사람들이 사진은 1장에 글자수 천자이상이라고 주장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대부분의 글은 공략 글이라서 사진이 1장이상이 아닌 최소 3~ 5장을 쓰고 많은글은 7개이상을 쓴글도많았습니다 글자수 천자이상은 매번 지켰구요


1차도전에서 실패하고난 후 잠깐의 실망을 느꼈지만 노력은 배신안한다고하잖아요

그래서 다시 15개의 포스팅을 채우고 2차 승인신청을 넣고

2개의 포스팅을 더 써 총 17개의 포스팅을 하고 방치한상태였고 

방치한상태에서 약 2주 반 뒤에 결과알림이 왔습니다 

저는 결과알림이 오기전까지 글을 안써서 검토가 늦어지는건가 생각했는데 

애드센스는 인공지능이 판단하는거라 그럴리는없다고생각해서 그냥 마냥 기다린거같아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조건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렇습니다


1. 사진은 첨부하되 글자수는 천자이상으로 

2. 정보글 포스팅 (불확실합니다 일상글로만으로도 승인받으신분들이 있다고하더라구요)

3. 상업정 포스팅 x


저는 이 3가지만 지키고 포스팅 15개인상태에서 신청해서 성공했습니다 

이제부터 저의 노력에따라 수익금이 바뀌는거니 열심히 해보려구요 

다음 포스팅은 애드센스 무소식을 피하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드센스 1차 도전 승인조건이 뭘까  (1) 2018.11.27

댓글()